Korean Society of Plant Biology

공지사항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한국식물학회 정기학술대회 온라인 개최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kspb 댓글 0건 조회 5,165회 작성일 20-10-16 13:08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식물학회 입니다.

 

2020 한국식물학회 정기 국제학술대회 관련 중요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1. 115()~7()까지 개최예정인 저희 정기 국제학술대회가 코로나-19 방역 1단계 완화조치에도 불구하고 학술대회 포함 100 이상 모임의 자제 권고하는 정부지침에 따라 부득이하게 대면/비대면 혼합개최 방식 긴급 회장단회의를 통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회원님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2. 저희 대면/비대면 혼합개최 방식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학회개최장소인 곤지암리조트 발표장에서 초청연사, 좌장, 학회임원진 50명이내 회원이 참석하여 강연을 진행 내용을 녹화하고 이를 학회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게시하는 방식입니다. 게시된 강연은 학회등록회원에 한하여 115일부터 일주일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3. 초청연사께는 대면발표 관련 다시 구체적인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4. 포스터 발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pdf 포맷의 포스터를 등록하실 있도록 10 마지막 주에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수포스터는 학술위원회에서 선정 학술대회 폐회식에서 시상할 예정입니다.

 

5. 저희 식물학회에서는 대면/비대면 혼합개최를 통한 회원님의 불편함을 감안하여 몇가지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등록하신 모든 회원님께 특별 모바일 상품권(3만원 상당) 제공해드릴 예정이고, 강연을 시청하신 분들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하겠습니다.

 

학술대회개최 형식 변동으로 회원님께 혼동을 드린점 다시금 깊이 사과드립니다정부시책과 회원님의 건강을 최우선하여 결정하였으니 회원님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학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안내 메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식물학회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